5, Seongmisan-ro 11-gil,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1. Tel. +82 2 333 7462
  2. Fax. +82 2 333 7482
  3. E-mail. partone@part1.co.kr

ESG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전사적 차원에서 ESG 경영의 추진 방향을 설정하고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artone Communications seeks sustainable growth
with all stakeholders by expanding its eco-friendly and social impact.
  • 환경경영 전략 체계 정립
    친환경 업무/생활 혁신
    ESG 확산을 위한 소통/협력

  • 포용성과 다양성 확대
    사람에 대한 투자확대
    인권경영의 사회적 확산
    상생협력 강화

  • 책임경영/투명경영 강화
    공직윤리체계 강화
    적극행정 활성화
    능동적 경영공시

  • ESG경영
  • 환경경영
  • 안전보건
  • 윤리경영
  • 공정거래
  • 개인정보보호
우리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적인 측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Environment
    환경
    기후변화 대응 자원순환 강화
    1. 에너지 효율성 증진
    2. GHG 배출량 감축
    3. 원자재 재활용 확대
  • Social
    사회
    지역사회 공헌 고객만족 제고
    1. 사회공헌 확대
    2. 인재 육성 및 관리
    3. 고객만족도 향상
    4. 인권경영 추진
  • Governance
    지배구조
    윤리경영 강화 ESG 경영 추진
    1. 내부감사 역할 강화
    2. 윤리경영 실천
    3. ESG 경영 추진
  •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적인 측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ESG경영 추진을 위하여 환경, 사회, 지배구조 영역에서 유관 법규를 준수하는 한편, 더 나아가 사회에 기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실천합니다.
  •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모든 임직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당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기 위하여 ESG 경영을 추진합니다.
  •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책임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자사의 역할이 중요함을 인식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요청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사회적인 신뢰를 쌓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운영 전반/비즈니스 운영 전반에 ESG 경영의 도입을 고려하고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비전 및 목표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업무 수행에 있어 환경안전보건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를 위한 환경안전 목표를 수립, 실천하여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추진조직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환경경영 실무위원회를 조직하여 환경경영의 전반적인 이슈를 관리하고, 경영진에게 보고됩니다.
경영진은 환경경영의 전략 및 정책에 대한 의사결정을 수행합니다.

경영방침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보다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환경경영 실무위원회를 조직하여 임직원이 4대 환경안전보건 실천 방침을 숙지하며,
모든 업무의 과정에서 이를 체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propulsion

    임직원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람 중심의 경영활동을 추진한다.

  • creation

    국내/외 환경안전 보건 법규 및
    협약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업무 환경을 조성한다.

  • Pursuit

    유해, 위험요소의 발굴 및
    위험성 평가를 통해
    무재해 사업장을 추구한다.

  • Progress

    환경안전보건 목표의 수립 및
    실행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진행한다.

안전보건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안전보건경영을 지속가능경영의 중점으로 인식하여,
임직원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 작업환경 및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 임직원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일할 수 있는 작업환경 및 근무환경을 조성한다.
  • 안전보건 관련 법규 및 안전보건관리규정을 명확히 인지하고 철저히 준수하고, 임직원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게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주기적으로 공유함으로써 그 인식을 같이 한다.
  • 안전보건경영체계를 구축하여 사전에 유해위험요인을 파악 및 제거함으로써 기업의 모든 활동영역에서 안전사고 또는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 안전보건 교육 및 훈련을 통해 임직원의 안전보건 인식을 제고하고, 안전을 중시하는 문화를 형성한다.
  • 임직원 및 기타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현장 중심의 안전보건 활동을 수립 및 시행한다.
  • 안전사고 또는 재해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를 위해 비상대응체계를 마련한다.
  • 임직원 및 모든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재해발생을 최소화하고 나아가 영속적인 무재해·무사고를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구분 업무
담당부서

안전보건관리규정 수립 및 개정

안전보건활동 계획의 수립 및 실행

안전보건활동 결과 보고 및 후속조치

위험성 평가 및 사전 예방 조치

안전보건 교육 등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산재예방계획 수립, 안전보건관리규정 작성·변경

안전보건교육, 근로자 건강관리

산재 원인조사 및 재발방지대책 수립

산재 통계 기록·유지

안전장치·보호구 적격품 여부 확인

근로자 위험, 건강장해 방지

도급인과 수급인 대상의 안전보건협의체 구성 및 운영

현장 순회점검

관계수급인 근로자에게 안전보건교육 제공 및 실시 확인

관리감독자

현장점검 및 작업장 정리정돈

작업복·보호구·방호장치 점검, 교육·지도

산재 보고 및 응급조치

안전·보건관리자 업무에 대한 협조

위험성평가 관련, 위험요인 파악 및 개선

윤리경영 목표

[ 뇌물 및 부패행위 척결 ] 회사의 임직원은 개인적 또는 사업상 부정한 이익을 얻을 목적으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국내외 공무원을 비롯한 업무 관계자,
기존 또는 향후의 거래 상대방에게 금품 등을 제공하거나 그 지급을 제의 또는 약속하지 아니한다.

[ 뇌물 및 부패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을 실천 ] 회사의 임직원은 개인적 또는 사업상 부정한 이익을 얻을 목적으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국내외 공무원을 비롯한 업무 관계자,
기존 또는 향후의 거래 상대방에게 금품 등을 제공하거나 그 지급을 제의 또는 약속하지 아니한다.

  • 비윤리적 행동을 거부하는 직원이나 뇌물 및 부패사건을 신고한 직원 또는 제3자 및 공급업체 직원들이 보호받는 정책을 시행한다.
  • 윤리/준법경영의 실천만이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한 진정한 경쟁력이라는 점을 명심하고 업무수행에 있어 법률과 윤리적 책임을 준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실천의식을 확립한다.
  • 회사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당사와 관련 있고, 당사의 일을 맡아 하는 모든 제3자(에이전트,협력업체, 중개인, J/V 등)가 뇌물 및 부패방지에 적극 참여하도록 노력한다.
  • 회사는 전직 혹은 현직 공무원이나 공기업 임직원을 채용하는 경우, 한국의 법(공직자 윤리법)을 준수해 채용한다.
윤리규범
[ 윤리경영 원칙 ]
  • 임직원은 높은 윤리관과 준법정신을 바탕으로 업무수행에 있어서 윤리경영을 실천한다.
  • 임직원은 회사의 재산 및 정보자산을 본인의 사적인 목적을 위해서 사용하지 아니하며, 본인과 회사의 이해가 상충되는 업무 수행 시 회사 이익을 우선한다.
  • 임직원은 이해관계자로부터의 금품, 향응, 개인적 편의를 수수하지 않는다.
  • 임직원은 준법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상거래에 있어 제반 법규를 준수한다.
  • 회사는 임직원 개개인의 기본권을 존중하며, 임직원 각자를 독립되고 존엄한 인격체로서 대한다.
  • 회사는 실력 및 성과에 따른 공정한 평가/보상체계를 통해 근로의욕을 고취한다.
[ 고객에 대한 윤리 ]
  • 신용과 정직성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한다.
  • 업무와 관련되어 취득한 고객의 정보를 보호한다.
[ 주주에 대한 윤리 ]
  •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이익을 실현하여 주주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 주주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시 및 IR등의 채널을 통하여 적시에 제공한다.
  • 주주의 정당한 권리 행사를 보장하며, 주주의 제안 및 결정을 존중한다.
[ 사회와 국가에 대한 윤리 ]
  • 회사는 효율적인 경영과 혁신을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하여 기업시민으로서 경제에 기여한다.
  • 회사는 환경 및 보건안전, 인권 등의 국내외 규범 및 법규를 준수한다.
  • 회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전한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 윤리규범 적용 ]
  • 본 윤리규범은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임직원에게 적용된다.
  • 누구든지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의 임직원이 본 윤리규범을 위반한 사실을 인지한 때에는 이메일, 팩스, 이메일, 전화 등을 이용하여
    감사실, 준법관리인 및 신고센터 전담자(전담부서)에 신고할 수 있으며, 위반 시 사규에 따라 조치 및 처벌한다.
윤리경영 신고채널
[ 정당한 제보를 지켜드리겠습니다. ]
제보자에 대해서는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 모든 내용은 비밀이 유지됩니다. ]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 과정에서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자도 제보자와 동등하게 보호됩니다.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해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습니다.
[ 자진신고는 제재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윤리 또는 위법 행위에 가담했으나, 본인이 이에 대한 사실을 자진 신고한 경우에는
그 행위에 대한 제재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TEL 02-333-7462
FAX 02-333-7482
E-mail part1@part1.co.kr
우편 (03978)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성산동, 숲센터 3층) ㈜파트원커뮤니케이션

공정거래 4대 원칙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투명하고 건전한 공급망 관리를 위해 공정거래 4대 원칙을 준수합니다.
  • [ 상생협력을 위한 바람직한 계약 체결 ] 교섭력 남용으로 인한 계약자유 원칙 저해 방지 및 합리적이고 공정한 거래관행 구축
  • [ 공정한 협력사 선정 및 운영 ] 투명성과 공정성 확보
  • [ 바람직한 서면 발급 및 보존 ]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상 서면 발급 사항 인식과 그에 따른 권리 행사와 의무 이행 원활화
  • [ 내부 심의위원회 운영을 통한 불공정거래 사전 예방 ] 하도급거래 내부 심의위원회 구성
구매 윤리강령
  • 협력업체와의 거래에 있어서 회사 이익 이외의 어떤 고려도 해서는 안된다.
  • 협력업체와의 모든 구매활동에 있어서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떠한 담합 행위도 해서는 안된다.
  • 거래처 선정 및 등록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합리적인 방향으로 수행한다.
  • 지연, 학연 등 친분을 중시한 거래를 배제하고, 공정경쟁을 원칙으로 한다.
  • 협력업체로부터의 접대 및 어떠한 형태의 사적인 선물을 일절 받지 않는다.
  • 우월적 권한과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
  • 회사의 주요 정보를 절대로 유출하지 않는다.
  • 모든 구매활동에 있어서 허수 및 허위보고를 하지 않으며, 항상 투명한 원칙에 준한다.
  • 만약 위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에는 회사의 어떠한 처벌도 감수한다.
개인정보 보호 원칙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으며,
처리 목적의 필요한 범위에서 적합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며, 안전하게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목적을 명확하게 하고, 그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집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적합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며, 그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개인정보의 정확성과 최신성을 유지하고,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과실로 부당하게 변경, 훼손되지 않도록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 방법 및 종류 등에 따라 정보주체의 권리가 침해 받을 가능성과 그 위험 정도를 고려하여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관리적ㆍ기술적 및 물리적 보호조치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개인정보의 처리에 관한 사항을 공개하며, 열람청구권 등 정보주체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절차와 방법 등을 마련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도 정보주체의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적법하게 수집한 경우에도 익명에 의하여 업무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면 개인정보를 익명에 의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책임과 의무를 준수하고 실천함으로써 정보 주체의 신뢰를 얻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소속 경영지원본부
  • 전화 02-333-7462
  • 이메일 part1@part1.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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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영상정보
범죄의 예방 및 수사,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교통단속, 교통정보의 수집·분석 및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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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내용이 적힌 서면을 법정대리인에게 직접 발급하거나,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하여 전달하고 법정대리인이 동의 내용에 대하여 서명날인 후 제출하도록 하는 방법
• 동의 내용이 적힌 전자우편을 발송하여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의 의사표시가 적힌 전자우편을 전송받는 방법
• 전화를 통하여 동의 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인터넷주소 등 동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재차 전화 통화를 통하여 동의를 얻는 방법
• 그 밖에 위와 준하는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에게 동의 내용을 알리고 동의의 의사표시를 확인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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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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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 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다만, 5만명 이상의 정보주체에 관하여 개인정보를 추가하거나, 고유식별정보 또는 민감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는 2년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속기록이 위 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10조(행태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① <개인정보처리자>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 · 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처리자>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10.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제공을 위해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을 입력하기 위한 표입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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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위해 제3자(온라인 광고사업자 등)가 이용자의 행태정보를 수집 · 처리할수 있도록 허용한 경우>
③ 개인정보처리자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 · 처리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려는 광고 사업자
- 행태정보 수집 방법: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 수집 · 처리되는 행태정보 항목: 이용자의 웹/앱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 보유 · 이용기간 : 개인정보수집 항목별 규정에 맞게 관리
④ 개인정보처리자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 · 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 · 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⑤ 개인정보처리자는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이나 만14세 미만의 아동을 주 이용자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부터 맞춤형 광고 목적의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에게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⑥ 개인정보처리자는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하여 광고식별자를 수집 · 이용합니다. 정보주체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 · 허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광고식별자 차단/허용
(1) (안드로이드)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③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
(2) (아이폰)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추적 → ④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 모바일 OS 버전에 따라 메뉴 및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⑦ 정보주체는 웹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 ·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웹 브라우저를 통한 맞춤형 광고 차단/허용
(1) 인터넷 익스플로러(Windows 10용 Internet Explorer 11)
-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
-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2) Microsoft Edge
- Edg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 후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여부 및 수준을 선택합니다.
-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여부를 선택합니다.
(3) 크롬 브라우저
- Chrom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한 후, 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고 「개인정보」 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 쿠키 섹션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⑧ 정보주체는 아래의 연락처로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경영지원본부
연락처: <전화번호> 02-333-7462, <이메일> part1@part1.co.kr, <팩스번호> 02-333-7482


제11조(추가적인 이용 · 제공 판단기준)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3항 및 제17조제4항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4조의2에 따른 사항을 고려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 ·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이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추가적인 이용 · 제공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였습니다.
▶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 · 제공하려는 목적이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
▶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추가적인 이용 · 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 · 제공이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 추가적인 이용 · 제공 시 고려사항에 대한 판단기준은 사업자/단체 스스로 자율적으로 판단하여 작성 · 공개함

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①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경영지원본부
연락처: <전화번호> 02-333-7462, <이메일> part1@part1.co.kr, <팩스번호> 02-333-7482
② 정보주체는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3조(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 · 처리하는 부서)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파트원커뮤니케이션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경영지원본부 연락처: <전화번호> 02-333-7462, <이메일> part1@part1.co.kr, <팩스번호> 02-333-7482 제14조(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5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7월 1부터 적용됩니다.